아마존 큐리그 커피머신 TOP 3를 살펴보세요.

언제부터인가 타먹는 커피에서 내려먹는 커피로 변화하더니 이제는 편하게 커피를 내려 먹을 수 있는
캡슐형 커피머신이 우리 곁에 자리잡고 있더군요..

캡슐형 커피머신하면 여러 가지 브랜드가 떠오르지만, 그 중에서
큐리그 커피머신이 나름 괜찮다는 사용자들의 말씀이 있어...

아마존을 급 검색하여 아마존 이용자들이 주로 선호하는 큐리그 커피머신 TOP3를 골라보았네요.

한국에서는 큐리그 B70을 많이들 사용하는 것 같은데, 일단 큐리그 B70은 TOP3에는
벗어나 있네요.


캡슐커피머신큐리그b70

아마존 큐리그 B70
가격: $99(57%할인 2014/4/7 현재)

아래에서 보다시피 큐리그 B145, K65, K75 순으로 사용자의 평가가 좋으니 큐리그 커피머신을
구매할 계획이 있으시면 한 번씩 검토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.

이들 큐리그 커피머신 모델의 가격은 가격과 기능이 조금씩 차이가 나니 확인해 보시기
바랍니다.




 - 물통(40온스)이 분리되고 에너지 절약모드가 있는 점이 특징이네요.


 - 물통(60온스)이 분리되고 온도 조절이 가능하다는 특징이 있으며 디지털시계가 표시되고
   ON/OFF 프로그래밍이 가능한 LCD창이 있습니다.


 - 물통(72온스)이 분리되고 편리한 제어판과 보더 넓은 LCD 창이 있으며,
 - 온도 조절이 가능하고 드립 트레이를 분리할 수 있네요.

큐리그 커피머신의 기능을 비교해 보니, 역시 다른 제품들과 마찬가지로 기본 기능은
거의 동일하며 편의기능만 약간씩 달라지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.

아마존에서 판매되고 있는 큐리그 커피머신을 3종을 간단히 살펴보았는데,
결과적으로 기능은 거의 동일하니 소비자의 주머니 사정과 디자인의 선호도에 맞는 제품을
가볍게 선택하시면 큐리그 커피머신을 선택하는 데는 아무런 무리가 없을 것 같네요.

혹 다른 큐리그 커피머신을 확인하고 싶으시면 이 링크를 클릭해 보세요.



관련글

Posted by 투데이세일